물류대행 서비스 중 발생한 이슈에 대한 조정 업무를 다이렉트로 처리합니다.
물류품질은 고객사와의 상호 발전적 파트너십 유지 및 강화를 위한 한 걸음 입니다.
고객사가 위탁한 상품이 최종 소비자에게 문제없이 배송될 수 있도록 오배송 관리를 진행하며, 오배송 통계/유형분석/출고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오배송을 최소화 하기 위한 관리를 진행합니다.
위킵 풀필먼트 서비스 이용 도중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각 센터별 물류품질팀 담당자가 상시 품질 모니터링하여 신속하게 이슈 처리를 진행합니다.
고객사가 위탁한 상품이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출고 될 수 있도록 물류센터의 컨디션을 상시 관리합니다.
고객사를 담당하는 위킵맨들을 총괄해서 관리합니다. 위킵맨 평가부터 업무 조정에 관한 사항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 통솔합니다.
품질팀의 전문성과 고객만족도는 고객사 증가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2018
160
17,234
2019
340
38,421
2020
920
68,563
2021
1,500
88,203
2022.04
1,700
109,121
[Partner Interview]
이익과 성장에만 초점을 맞춰 사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위킵은 고객사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창업다마고치
"위킵은
자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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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내추럴
"위킵은
타임머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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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픽
"위킵은
위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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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조잉라이언즈
"위킵은
허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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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캣
"위킵은
마이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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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도레
"위킵은
영양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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