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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가이드

물류 중재 신청, 만족도 평가, 안내 가이드, 공지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icons FBW 물류품질 메뉴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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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기능

◦ 신규상담 / 신규 오배송 접수 버튼 : “+ 신규상담 접수” 또는 “+ 신규 오배송 접수” 버튼을 눌러 상담 접수를 해 주세요.

◦ 상담건 조회 : 서비스 상담 또는 오배송에 관한 상담건이 조회됩니다.

◦ 상담건 상세 보기 : 선택한 상담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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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기능

◦ 만족도평가 조회 : 참여여부, 제목, 발송 기간, 참여 기간 조회로 만족도 평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평가 내역 조회 : 선택된 조회 데이터로 만족도평가에 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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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기능

◦ 안내가이드 : FAQ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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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기능

◦ 공지사항 : “ALL”, “DEVELOP”, “NOTICE”, “VOICE” 버튼을 통해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ons 이용방법

신규 상담 접수하기

1. [물류품질] > [물류중재신청] > [+ 신규상담 접수] 버튼을 눌러 신규 상담을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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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선택하기

◦ 등록하고자 하는 유형 (계약관련, 기타, 단순문의, 물류처리, 솔루션, 전담매니저, 정산관련)을 선택해 주세요.

• 센터-담당매니저 정보 확인하기

◦ 센터 및 담당매니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작성자명 입력하기

◦ 작성자명을 작성해 주세요.

- 해당 정보는 꼭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세요.

• 연락처 입력하기

◦ 연락처를 작성해 주세요.

- 해당 정보는 꼭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세요.

• 제목 및 상세 내용 입력하기

◦ 상담 신청을 하려고 하는 제목과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 첨부자료 등록하기

◦ 해당 내용에 관련하여 첨부자료가 있다면 “파일찾기” 버튼을 눌러 파일을 업로드해 주세요.


신규 오배송 접수하기

1. [물류품질] > [물류중재신청] > [+ 신규 오배송 접수] 버튼을 눌러 신규 오배송 접수를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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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터-담당매니저 확인하기

◦ 센터 및 담당매니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센터-담당매니저 정보 확인하기

◦ 센터 및 담당매니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오배송일 입력하기

◦ 오배송일을 입력해 주세요.

• 사유 선택하기

◦ 등록하고자 하는 유형 (오패킹, 배송 중 분실, 배송 중 파손, 배송 지연, 기타)을 선택해 주세요.

• 송장번호 입력하기

◦ 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송장번호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눌러 주세요. 조회 시 자동으로 상품명, 상품 금액이 입력됩니다.

• 첨부자료 등록하기

◦ 해당 내용에 관련하여 첨부자료가 있다면 “파일찾기” 버튼을 눌러 파일을 업로드해 주세요.

• 제목, 작성자명, 상세내용 입력하기

◦ 해당 내용과 관련된 제목, 상세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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