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 가이드
물류 중재 신청, 만족도 평가, 안내 가이드, 공지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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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건 조회 : 서비스 상담 또는 오배송에 관한 상담건이 조회됩니다.
◦ 상담건 상세 보기 : 선택한 상담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만족도평가 조회 : 참여여부, 제목, 발송 기간, 참여 기간 조회로 만족도 평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평가 내역 조회 : 선택된 조회 데이터로 만족도평가에 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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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가이드 : FAQ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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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사항 : “ALL”, “DEVELOP”, “NOTICE”, “VOICE” 버튼을 통해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신규 상담 접수하기
1. [물류품질] > [물류중재신청] > [+ 신규상담 접수] 버튼을 눌러 신규 상담을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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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물류품질] > [물류중재신청] > [+ 신규 오배송 접수] 버튼을 눌러 신규 오배송 접수를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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