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위킵, 우수사원 표창 시상식 개최

2022-02-22 17:38:36

“임직원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만들기에 앞장서”

이커머스 풀필먼트 시장을 이끄는 위킵이 우수사원 표창 및 상품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수상자 및 시상을 위한 최소 인원들로 기념식을 축소하여 개최하였으며, 우수사원에게는 표창장과 여행상품권을 전달하는 시상식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장보영 대표는 축사를 통해 업계 선도 주자로 발돋움하기까지 함께 힘쓴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대상자들은 동료들에게도 더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길 바라며, 동료들에게도 긍정적인 기운을 줄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우수사원 표창에는 국내외 10개의 센터 가운데 4개의 센터에서 총 6명의 임직원이 선정됐다.

서울센터 물류기획팀 조경후 팀장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위킵의 임직원 모두가 열정을 가지고 본연의 자리에서 노력하다 보니 어느새 고객사가 1600여 곳을 넘어서 회사의 성장 속도를 체감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큰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위킵은 우수사원 표창 이외에도 매월 17일 위킵의 급여일에는 1시간 일찍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를 적용하고 있으며, 임직원 생일에는 생일축하금과 반차 사용권을 제공하고, 명절귀향비는 물론 출산 축하금, 간식비, 팀장운영비, 웰컴키트 등 임직원들의 워라밸 향상과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물가 상승률을 반영해 직급별 만근 근로자에 전원을 대상으로 급여를 인상했으며, 특히 임직원들의 성장을 독려하고 소속감을 증대시키기 위해 반기승진제를 통한 28명에 대해서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반기승진제는 위킵만의 차별화된 인사제도로서 업무 성취도 및 성실성, 관리자 추천 등 다양한 평가요소를 반영해 반기별 모든 임직원들에게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현재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분석해본 결과 평균 첫 진급까지 소요 되는 기간이 9.8개월, 1년 6개월 이내 1회 이상 진급을 경험한 근로자가 98%, 4년 동안 최다 6번을 진급한 재직자가 가장 높은 수치로 분석되었다.

한편 위킵은 창사 이후 약 200%의 정규직 직원 수 증가율을 기록해 인천광역시로부터 고용안정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2019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8년에는 신규 고용으로 인천광역시 청년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목록으로
top_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