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견적

내 물류상황에 맞는
상세한 견적을 알고싶으신가요?

고민하지말고 지금바로 견적을 받아보세요!

  • Step 1

    상품정보 입력

  • Step 2

    기본정보 입력

상품정보

*기본정보

@ 중복체크

※ 꼭 기억하세요! 본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홈페이지 계정으로 활용됩니다. 로그인하시고 마이 페이지에서 내 신청 내역을 확인하세요.

전문보기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위킵 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인터넷 화물중개 운송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이용시 필요한 사항에 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 할 경우에는 사전 동의 없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해당 규정을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개인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이 서비스 이용시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서비스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해지 시키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당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사실대로 제공해야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의 절차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을 경우
기술상의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하고, 이미 등록된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 이름이 신청인의 실명이 아닌 경우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이 예상되는 경우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이용자가 약정한 서비스 이외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의 이용 및 상업적으로의 이용이 예상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 ID 관리)
①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아이디(ID)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각 지역에 대한 공차 정보, 운임조회, 운송의뢰 등을 온라인 상으로 제공합니다.
② 각각에 해당하는 서비스의 경우 일부 혹은 전부의 내용을 전반적인 서비스질의 향상을 목적으로 사전 통보 없이 연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방법)
본 서비스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결제수단(신용카드)를 우선 등록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송중계된 정보에 따라서 추후에 등록된 카드에서 실제 비용이 결제됩니다.
① 운송신청 후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운송중계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결제수단으로 실제 비용의 결제시 결제가 되지 않으면 운송중계 요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③ 자동 결제 이후 결제내역 및 운송중계정보상에 이슈가 있을 경우 본사 담당직원에게 문의하여 결제내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번호 : 070-4048-0316 / 070-8850-0106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적인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때에는 사용자에게 공지하거나 바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또는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업무시간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설비의 보수, 증설 등을 위한 회사에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회사는 매우 중대한 특별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적절한 사용자의 통지 없이, 서비스의 내용을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이와 같은 서비스의 수정, 중지에 대해 회사가 신청자 또는 제 3자의 권리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제 4 장 권리와 의무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2조 및 제14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회사의 여건이 허락하는 한 이를 향후 서비스 발전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제 16 조 (사생활의 보호)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회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가공, 판매하는 일련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지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행위시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가입이 취소 됩니다.
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하는 모든 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8 조 (자료실과 관련한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에 제공하는 자료실, 게시판에 관련해서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및 기타 관리에 대한 모든 사항을 책임집니다.
② 회원 자신의 서비스 계정에 등록되는 모든 자료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하는 총괄적인 책임은 해당 개인 자료실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9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보관)
①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7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 및 보관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올린 자료나 게시물의 저장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데이터의 안정성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 20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5 장 기 타



제 21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해당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2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7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7조 및 기타 해당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4 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⑤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5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전문보기

위킵 주식회사('wekeep.co.kr'이하'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부터2022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견적문의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①. 개인정보 파일명 : 위킵(주) 개인정보
-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주소,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수집방법 : 홈페이지
-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 보유기간 : 3년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견적문의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3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및 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아주물류 주식회사>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화물24 / 아주물류 주식회사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주소,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3년
2) <(주)한트럭>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화물달리고 / (주)한트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주소,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3년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견적문의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주소,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 선택항목 :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쿠키


7.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및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 및 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박재규
연락처 : 070-7775-0409
이메일 : client@wekeep.co.kr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담당자 : 김원준 (IT 개발팀)
연락처 : 070-7775-0409
이메일 : client@wekeep.co.kr


물류견적 문의완료

1~2 영업일 후 온라인 전문 매니저가
상담관련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메인으로 이동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