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위킵, 물류비 낮추고 서비스 품질 높인 ‘위킵 프리미어’ 서비스 시행

위킵, 물류비 낮추고 서비스 품질 높인 ‘위킵 프리미어’ 서비스 시행

 

물류비 최대 10% 저렴, 서비스품질을 위한 사항도 계약서에 포함시켜

 

 

AI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인 위킵이 온라인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월평균 출고량에 따라 물류비를 절감할 수 있는 ‘위킵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킵 프리미어’ 서비스는 월 2,000건 이상 출고하는 온라인 판매자들에게 기존 물류비보다 저렴하고 수준 높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물류비는 월평균 출고량에 따라 기존 물류비에서 최저 2%부터 최대 10%까지 절감이 가능하며 물류서비스 품질 수준을 보증하기 위한 당일출고 보장, 익일도착 보장, 오배송 0% 보장, 반품 교환 당일 처리 보장, 매월 재고실사리포트 제공 등 총 5가지 사항도 계약 조항에 삽입하게 된다.

장보영 대표는 “위킵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PrePack과 FIS 등을 통해 물류 현장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여 왔고, 이제 고객사가 원하는 물류비 절감과 서비스 수준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며 “위킵의 차별적 물류 경쟁력은 물류 시장을 안정적으로 리드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킵은 지난 4월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월 70개 이상의 신규 업체를 계약해 누적 3,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유치했다. 
 


출처 : 물류신문(https://www.klnews.co.kr) 신인식 기자

목록 보기
top_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