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
수동 추천상품 물성, 주문유형에 따라 포장되는 박스가 일정하거나 다르며, 사용되는 박스에 따라 운임이 결정. 사용자가 해당 주문 유형에 대해 포장되는 박스 크기를 수동 설정하면 이후 동일 주문 건에 대해서 매회 같은 박스가 추천되고 해당 박스 크기에 맞게 택배 운임 역시 자동 반영됨.
-
자동 추천상품 등록 시 상품의 크기를 미리 입력하면 해당 사이즈에 적합한 박스를 자동으로 솔루션에서 추천. 상품의 가로, 세로, 높이에 맞게 자동 추천하게 되며 이후 동일 주문 건에 대해 해당 세팅 내용으로 진행.
-
견적 신청API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연동되어 접수됩니다.
당사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NFA, 챗봇 등을 통해 신청 접수 -
견적 관리인바운드는 영업상담 페이지 내 견적서 생성을 통해 진행 견적 생성 및 발송
NFA의 경우 견적 관리(네이버) 탭을 통해 진행 견적 생성 및 발송. -
자동메일 / 문자발송상담 완료 시 메일 또는 카카오톡 알림 톡 문자 발송으로 상담 내용 전달
-
상담 관리영업상담 페이지를 통해 전사적 상담 현황을 파악
-
해피콜 관리견적 문의 인입일 기준으로 1~7차까지 단계 구분.
해피콜 여부에 따라 성공, 미수신, 미진행, 차수 진행 불가로 나누어 짐. -
영업현황통계견적 문의 및 계약 완료 고객 정보, 기본 정보를 기반으로 한 통계.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연간, 월간, 일간으로 조회 가능.조회 항목
신규 문의율, 상품종류, 보관형태, 물류특성, 물류비, 택배건수, 보관량,SKU, 출고량, 경로, 광고, 영업률, 계약율 조회
-
조회 항목
신규 문의율, 상품종류, 보관형태, 물류특성, 물류비, 택배건수, 보관량,SKU, 출고량, 경로, 광고, 영업률, 계약율 조회
-
계약서생성
고객사와의 계약에 필요한 계약서 양식을 생성하여 관리(Starter, Basic). 전자계약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공유 방식의 불편함 제거(등기 발송 등)
-
서류관리 및 업무가이드 작성
디지털계약서로 보관관리에 간편. 고객사의 물류 정보를 기재하여 운영 담당자에게 별도의 구두 전달이 아닌 업무가이드를 통해 관리. 인수인계 시 효율적인 처리 가능.
-
자동문자발송
고객사와의 계약에 필요한 계약서 양식을 생성하여 관리(Starter, Basic). 전자계약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공유 방식의 불편함 제거(등기 발송 등)
-
계약현황통계
신규계약률, 상품 종류, 물류비, 택배건 수, 보관량, 경로, 광고 유입 항목 확인.
-
프로모션 이벤트 계약 관리
프로모션 및 별도 협의가 필요한 경우
1. 이벤트 설정
이벤트 생성
(보관비, 출고비 등 프로모션 및 협의가 이뤄진 할인 혜택 설정)
2. 이벤트 기간
생성된 이벤트의 적용(진행)기간 설정
3. 자동정산 기능
이벤트 생성된 혜택을 적용 시 정산 마감 후 자동 반영하여 정산진행
4. 적용 고객사 선택
이벤트 해당 고객사 설정
-
프로모션 및 별도 협의가 진행된 업체의 경우
기존에는 수기로 정산 담당자가 직접 입력하여 관리하였으나 관리자의 지속적인 리소스가 투입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이벤트 설정을 통해 정산 자동화를 진행.
프로모션 이벤트 계약 관리
프로모션 및 별도 협의가 필요한 경우
1. 이벤트 설정 이벤트 생성
(보관비, 출고비 등 프로모션 및 협의가 이뤄진 할인 혜택 설정)
2. 이벤트 기간
생성된 이벤트의 적용(진행)기간 설정
3. 자동 정산 기능
이벤트 생성된 혜택을 적용 시 정산 마감 후 자동 반영하여 정산진행
4. 적용 고객사 선택 이벤트 해당 고객사 설정
프로모션 및 별도 협의가 진행된 업체의 경우
기존에는 수기로 정산 담당자가 직접 입력하여 관리하였으나 관리자의 지속적인 리소스가 투입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이벤트 설정을 통해 정산 자동화를 진행.
- 고객사분석
- 입고량분석
- 보관량분석
- SKU분석
- 출고량분석
- 합포장분석
- 반품/교환분석
- 재고분석
- 업무량분석
- 근로자분석
- 로케이션분석
- 센터분석
- CS분석
- 수지분석
- 바코드사용분석
계약 현황
고객사와 계약된 현황에 대해 통계를 확인할 수 있음.
배정 센터명, 담당자, 보관량, 출고량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판매 현황
월별,판매처별,상품별 판매금액, 출고 건수,
반품금액, 반품 건수 현황을 제공. 고객사, 작업자 모두 확인 가능,
판매 금액은 상품 등록 시 설정한 금액으로 계산.
물류 현황
보관량,입고량,고객사별
출고량,센터별,직원별 조회가 가능.
매니저 현황
고객사 수, 입고 건수, CS처리건수, 오배송건수,
전량출고건수, 정산매출, 오배송지출, 보관경량렉,
보관 파레트렉, 고객사별 출고건 수, 센터별,
직원별 확인 가능.
정산 현황
총 물류비, 센터별 정산 업체
청구금액 확인 가능.
로케이션 현황
센터별 로케이션 가동 현황 확인 가능.
보관렉 / 사용렉 / 잔여렉 등으로 구분하여 확인 가능.
접속 통계
계정별 접속 통계를 확인할 수 있음.
접속자 ID / 접속시간 / IP /
접속기기(PC,Mobile) 확인 가능.
제공 정보 내용
이달의 요약
입고건 수, 출고건 수, 정산내역
입고 분석
입고비, 검수비, 분류비, 기타비, 할인비, 신청&입고 수량, SKU별 입고수량 TOP5
출고 분석
SKU별 BEST 10, 출고량, 출고비율, 판매처별 비교분석 (B2C/B2B)
교환반품 분석
교환건 수, 반품건 수(전월 대비 비교), 판매처별 비교, SKU별 교환 TOP 5, SKU별 반품 TOP 5.
판매처별 분석
주문건 수, 택배건 수, 출고수량, 교환 및 반품건 수, 판매금액, 물류비, 판매실적비율, 주문유형(단수, 단품, 합포), 합포 주문패턴, SKU별 BEST 5.
재고 분석
총 재고 SKU, 상위 30% 재고, 하위 30% 재고, 재고 회전율 BEST 10, 3개월 평균 출고량 BEST 5.